FAQ

  • 16 기타 1:1문의 상담에 대한 답변이 오지 않습니다.
    A.운영자 답변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고객상담에 대한 답변은 회원가입 시 입력하신 이메일로 발송됩니다.


    고객님의 이메일 주소는 [마이홈스 > 회원정보수정]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울러 보내드린 답변은 [마이홈스 > 1:1문의] 메뉴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으니 이메일 오류, 혹은 스팸 처리된 경우 등 받지 못한 답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15 공사 공사 후 하자가 발생했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A.운영자 답변

    홈스페이스는 O2O 인테리어 중개서비스로, 고객의 중대한 실수나 고의가 아닌 이상 모든 하자에 대해서는 전문가가 1:1 대응하며 1년간 무상 A/S하는 것으로 표준계약서에 명시되어있습니다.


    하자는 보통 1년이내 모두 발생되므로 실질적으로 모든 하자에 대해서 무상으로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하자 보증기간이 지난 경우에 대해서는 전문가가 무상 또는 유상등의 형태로 하자에 대해서 처리를 해드리니 참고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상담신청시 안내드리며, 전문가와 충분한 상담을 하시길 권장드립니다.

  • 14 공사 계약서와 다르게 전문가의 추가 공사강요나 공사 지연이 발생할 경우 어떻게 대응해야 하나요?
    A.운영자 답변

    홈스페이스는 정성적, 정량적 평가 지표를 통해 전문가를 선별하기 때문에 그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혹시 발생한다면 표준계약서 제11조 (분쟁의 해결) 법령에 기반하여 보상규정에 따라 보상 및 중재해 드리고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문제 발생 시 1:1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시면 자세한 내용을 전달받으실 수 있습니다.

  • 13 공사 인테리어 공사는 어떻게 진행이 되나요?
    A.운영자 답변

    공사과정은 등록된 전문가의 정책에 따라 다소 상이할 수 있습니다만, 상담-실측-가견적-디자인협의-계약/실견적-시공-A/S가 일반적인 흐름입니다.


    인테리어 공사는 전문적이고 검증된 홈스페이스 전문가들이 전담하여 공사를 진행하게 됩니다.


    '무료 상담 신청'을 통해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요구사항을 선택 후 상담 하실 수 있습니다.


    입력된 신청내역을 기준으로 매칭된 전문가가 고객님께 유선상 연락을 드린 후 인테리어 상담 및 실측을 진행하게 됩니다.


    상담을 통해 충분히 원하는 인테리어 방향이 결정되면 홈스페이스에서 마련한 표준계약서로 계약을 하신 후 공사를 진행하게 됩니다.
     

  • 12 견적 표준계약서란 무엇인가요?
    A.운영자 답변

    일반적인 인테리어 계약서는 인테리어 업체별로 모두 다르고 법적 준수 사항이 다소 부족하여 그동안 고객-전문가간 문제가 발생하기도 했습니다.


    홈스페이스는 소비자-전문가 모두가 지켜야할 규약 및 보상에 대해서 공정위에서 제안한 표준계약서를 따릅니다.


    따라서 일방적인 전문가의 책임도 일방적인 소비자의 책임도 아닌 모두가 합리성과 형평성에 맞게 서로 피해가 가지 않도록 제반사항을 마련하여 표준계약서를 마련하였으니 안심하고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11 견적 인테리어 상담신청시 견적은 몇 명으로부터 받을 수 있나요?
    A.운영자 답변

    홈스페이스는 고객님의 예산과 성향에 맞는 1~2명의 전문가를 매칭해드립니다.


    다만, 전문가의 일정에 따라 이미 공사가 진행중일 경우 제안받는 전문가수에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전문가에 따라 인테리어 진행 프로세스와 정책이 다소 다를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관련 내용은 인테리어 상담 신청시 메일로 자세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 10 견적 견적을 받고 싶은데 유료인가요?
    A.운영자 답변

    인테리어 상담과정과 견적 모두 무료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만, 상담 후 가견적 및 계약 견적 과정에서 2D도면과 3D시뮬레이션은 별도의 제작시간과 노력이 들어가기에 <무상 제공 또는 계약 시 무상제공>등의 형태로 전문가들 마다 그 정책이 서로 다를 수 있습니다.


    홈스페이스는 신뢰있는 전문가를 통해 실수를 최소화하고 품질을 높이기 위해 2D,3D 도면을 포함한 적절한 제안을 받기를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충분한 상담을 통해서 예산에 맞는 인테리어 계획을 세우세요.

    <인테리어 상담 신청 방법>
    [무료 상담 신청] 을 해주시면 고객님의 성향에 맞는 감각적인 전문가를 매칭하여 전문가가 직접 SMS 또는 유선으로 연락드립니다. (비회원 신청 가능)

  • 9 전문가 전문가 등록시 혜택은 무엇인가요?
    A.운영자 답변

    프로필사진, 포트폴리오 사진촬영 등 사진 촬영의 무상 지원과 함께 매거진에 디자인스토리 콘텐츠를 직접 무료로 제작해 드립니다.
    특히 일정 금액 이상의 시공시 스토리북 제작지원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전문가 모집 안내] 메뉴를 확인해 주세요

  • 8 전문가 전문가로 등록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A.운영자 답변

    [전문가 모집 안내 > 전문가 모집 신청하기] 메뉴에서 회사명, 대표자명, 이메일, 연락처, 디자인 철학 및 가치관을 입력하시면 홈스페이스 담당자가 입력 정보를 확인해서 빠른 시간 내에 연락드립니다. 여러 평가 지표를 통해 전문가로 적합하지 않으면 등록이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7 전문가 전문가는 홈스페이스 회사 소속인가요?
    A.운영자 답변

    전문가는 홈스페이스 소속은 아니며, 여러 평가를 통해 홈스페이스가 검증한 디자인 전문 회사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6 전문가 홈스페이스의 전문가는 어떤 분들인가요?
    A.운영자 답변

    홈스페이스가 직접 인터뷰하고 29가지 체크리스트를 기반으로 선정한 젊고 감각적인 인테리어 전문 디자이너들이 소속되어 있는 회사들입니다.

  • 5 서비스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으면 어떻게 찾나요?
    A.운영자 답변

    [로그인] 메뉴에서 비밀번호 찾기 기능을 통해 회원가입 시, 입력하신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비밀번호 재설정을 통해 새로운 비밀번호로 로그인하실 수 있습니다.

  • 4 서비스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A.운영자 답변

    홈스페이스 회원가입은 무료이며,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시면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방법>

    이메일 가입
    [로그인 > 회원가입] 메뉴에서 이메일, 비밀번호, 이름만 입력하시면 회원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SNS으로 가입하기
    [로그인] 메뉴에서 사용 중이신 네이버, 페이스북 계정으로 간편하게 회원가입 하실 수 있습니다.

  • 3 서비스 전문가의 인테리어 시공 사례는 어디서 볼 수 있나요?
    A.운영자 답변

    [사진] 메뉴에서 홈스페이스 전문가들이 진행한 주거, 상업, 오피스의 다양한 시공 사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문가] 메뉴에서 전문가별 시공 사례를 모아볼 수 있습니다.

  • 2 서비스 회원 가입을 해야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A.운영자 답변

    회원가입을 하지 않더라도 시공 사진, 전문가 정보, 매거진, 무료 상담 신청 등을 이용하시는데 제한은 없습니다.


    단, 회원 가입을 하지 않으시면 견적 또는 계약 관련하여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인테리어 매칭 서비스는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 1 서비스 홈스페이스의 서비스 특징이 무엇인가요?
    A.운영자 답변

    홈스페이스는 인테리어 O2O서비스로, 믿고 맡길 만한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를 연결해주는 서비스 입니다.
    실력있고 믿을만한 인테리어 디자이너와 디자인 회사를 발굴하고 디자인의 가치를 아는 고객과의 매칭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인테리어 상담 신청 방법>

    [무료 상담 신청] 메뉴를 통해 신청해주시면 고객님의 성향에 맞는 감각적인 전문가를 매칭하여 전문가가 직접 SMS 또는 유선으로 연락드립니다. (비회원 신청 가능)

찾는 질문이 없으시면 1:1문의 또는 hello@homespace.co.kr로 문의해 주세요